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지 않고도 웹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1.컨텐츠의 용도를 변경 합니다.
컨텐츠 용도 변경은 기존 콘텐츠를 새롭고 더 많은 대상 또는 형식에 맞게 재창조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콘텐츠 용도 변경은 동일한 콘텐츠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긴 형식의 글을 작성했다면 이를 유튜브, SNS, 백링크등을 통하여 짧은 내용으로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이를 게시하여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웹사이트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 용도 변경은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이 방법을 사용하면 여러 플랫폼에 컨텐츠를 자주 게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더 많은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약간의 수정만 필요한 전체 콘텐츠를 이미 가지고 있으므로 처음부터 콘텐츠를 만드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습니다.
2.오래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컨텐츠의 용도를 변경하는 것 외에도 오래된 컨텐츠를 업데이트 하여도 됩니다. 검색 엔진은 최신의 컨텐츠를 좋아합니다. 그렇다고 컨텐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항상 새로운 게시물을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여 트래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블로그 순위를 올리는 기술'에 대한 글을 작성했다면,
검색 엔진의 업데이트로 인해 2023년에는 아무도 그 글을 읽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자에게 시간 대비 가치를 제공하려면 오래된 컨텐츠를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내용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검색 엔진과 사용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컨텐츠를 업데이트 하고 날짜를 변경하여 최신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한 후에는 SNS 등에 다시 공유하도록합니다. 팔로우들이 아직 읽지 않은 글을 보고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몇 년 전에 작성한 동일한 블로그를 사용하여 다시 더 많은 조회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자가 컨텐츠를 정확한 세부 사항으로 업데이트 한다는 내용을 알게 되므로 신뢰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3.온페이지에 SEO 작업을 합니다.
온페이지 SEO는 '블로그/웹사이트'의 컨텐츠, 구조를 최적화하여 여러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높이고 웹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것을 말합니다. 온페이지 SEO는 오프페이지 SEO보다 더 기술적이고 효과적입니다.
일반적으로 SEO 전문가들은 링크 구축만으로도 SERP(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여 유기적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온페이지 SEO를 완료하면 순위가 크게 개선됩니다. 결과적으로 예상보다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페이지 SEO란?
온페이지 SEO(온사이트 SEO라고도 함)는 웹페이지의 일부를 최적화하여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에 오르고 더 많은 검색 엔진 트래픽을 얻는 프로세스입니다.
여기에는 페이지 콘텐츠, 제목 태그, 내부 링크 등의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은 페이지가 사용자의 검색 의도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키워드 및 기타 온페이지 SEO 단서를 살펴봅니다. 그리고 검색 엔진이 페이지가 사용자에게 유용하다고 판단하면 검색 결과에서 더 높게 표시합니다.
4.백링크를 확보 합니다.
백링크도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고품질 백링크가 유기적 트래픽과 추천 트래픽을 모두 효과적으로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수천 명의 정기 방문자가 있는 권위 있는 웹사이트가 회원님의 웹사이트에 백링크를 제공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 경우 직간접적으로 많은 방문자를 회원님의 웹사이트로 보내게 됩니다.
다음은 백링크 수를 늘리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 컨텐츠는 만들때 가치가 있어야 합니다.
- RSS 피드를 만들고 배포 하세요.
- 지식 문답 서비스 (네이버 지식인 또는 Quora 등) 유사한 플랫폼을 활용하세요.
- 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활동하는 블로거와 같이 활동 하세요
이러한 팁을 활용하면 트래픽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품질 백링크를 많이 구축할 수 있습니다.
5.소셜 미디어를 활용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블로그/웹사이트' 보다 소셜 미디어의 채널에서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가치는 상상 이상으로 높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가치를 알기 때문에 거의 모든 웹사이트와 브랜드 소유자는 소셜 미디어를 유리하게 활용하려고 노력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블로그/웹사이트' 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유료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을 운영합니다.
내 웹사이트에 많은 트래픽이 유입되기를 원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 경우 페이스북, 트위터, 레딧,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등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완벽하게 활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여러분이 주목하고 있는 많은 트래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컨텐츠의 용도를 변경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련 그룹에 가입하여 그룹 멤버들과 정기적으로 컨텐츠를 알릴 수 있습니다.
6.커뮤니티에 참여합니다.
각종 커뮤니티 참여는 '블로그/웹사이트' 를 반복적으로 재방문할 수 있는 양질의 트래픽을 많이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참여는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연락을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소통하면 다른 사람들이 나의 '블로그/웹사이트' 에 더 많이 알도록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부분은 여러 온라인 플랫폼에서 팔로워를 늘려 브랜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참여를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에서 활발한 소통을 해야 합니다. 다양한 토론에 참여하고 '블로그/웹사이트' 링크를 배치하여 사람들이 나에 대해 알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이웃 맺기, 구독등이 출발점입니다.
7.작성한 컨텐츠 내에서 내부 링크를 활용 합니다.
훌륭한 내부 링크 구조를 구축하는 것도 트래픽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이미 웹사이트에 방문했기 때문에 트래픽을 직접적으로 향상시키지는 못하지만 웹사이트의 SEO 점수를 향상시키고 SERP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부 링크를 사용하면 검색 엔진이 사용자 경험을 분석할 때 확인하는 중요한 요소인 이탈률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최대한 많은 웹 페이지를 방문하고 웹사이트에 더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잘 구성된 내부 링크 구조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 링크는 웹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로 연결시켜주는 하이퍼링크를 구축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다른 웹사이트의 페이지로 연결되는 하이퍼링크인 외부 링크(또는 아웃 링크)와 달리, 내부 링크는 방문자로 하여금 웹사이트에 계속 머무르게 합니다

8. 결론
컨텐츠를 많이 올리고 게시하는 것이 방문자 수를 늘리고 트래픽을 증가 시키는 좋은 방법이지만 컨텐츠의 양이 트래픽을 결정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위와 같은 최적화된 방법을 통해 적은 컨텐츠라도 많은 방문자 수를 유입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의 양보다,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 주제에 대한 컨텐츠를 게시한다면, 더욱 더 많은 방문자 수 유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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